Splash Cars
아이소메트릭 자유 드라이빙 게임 속에서 동네마다 차를 몰면서 온 세상을 색칠하세요! 따분한 회색 세상 속에서 마구 질주하고 뒤에 밝은 색상의 페인트를 뿌려 세상에 색깔을 더해 주세요! Splash Cars는 자유롭게 질주하면서 경찰을 피하고 다른 이들이 당신과 함께 달리도록 영감을 심어주는 아이소메트릭 3D 드라이빙 게임입니다. 칙칙한 아이소메트릭 마을 속에서 엔진을 뜨겁게 달구고 레이스를 시작하세요! 당신의 차에선 페인트가 흘러나와 맵 위에 펼쳐진 거리, 잔디, 나무, 주변 건물 등을 칠합니다. 협동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힘을 합칠 수도 있고, 혼자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오리지널 차 중에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차를 고르고 커스텀 페인트로 차에 개성을 불어넣어 주세요. 파워업을 사용해서 추격하는 무리들을 따돌리거나 자신의 차를 크게 만드세요! Splash Cars는 남녀노소 누구라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프리스타일 게임입니다. 본 게임과 그 안에 포함된 콘텐츠는 자동차 제조사나 모터 레이싱 대회의 인가를 받지 않았으며 어떠한 제휴도 맺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