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tlings
일단 뱉으면, 종료할 수 없습니다! Spitlings는 1~4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혼란스러운 액션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명목상으로 Spitlings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빨이 있는 매력적인 직사각형 생물체는 거품에 침을 뱉거나 점프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간단하지만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화면 주위에 통통 튀는 모든 거품을 제거하십시오! 진정한 협동 경험 Spitlings는 멀티 플레이어 게임으로 협력을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실패하면 모두 레벨을 다시 시작합니다. 이 앱은 로컬과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놀기에 완벽하게 적합한 도전의식을 불러 일으키는 소란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가 침, 음, 치아 스킨으로 레벨을 부술 때마다 격렬한 순간과 환호성을 준비하십시오. 통통 튀는 거품이 지나가는 길에서 뛰어 내리고 분리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항상 제한된 공급을 주시하십시오. 각 레벨의 시간 제한을 극복하여 더 어려운 b-사이드 버전과 더 많은 플레이 가능한 Spitlings 및 색상 테마를 잠금 해제하세요! 스토리 캠페인 Spitlings는 행복한 작은 생물체로, 고향인 고층 빌딩에서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문제는 날씨입니다. 비가 기분 나쁘게 내려 거품으로 변하고 Spitlings를 함정에 빠뜨리고, 마을을 파괴합니다! 하나의 선택만 있습니다: 모든 거품을 쪼개고 친구들을 낮은 층에서 풀어 주어야 합니다. 그 길을 따라 무엇을 만나게 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아케이드 모드 또 다른 혼돈의 레이어를 추가하는 돌연변이와 함께 나오는 파티 모드를 확인하십시오. 거꾸로 놀고 싶습니까? 점프가 멈추지 않습니까? 우주 헬멧을 착용하시겠습니까? 저희가 해드리겠습니다! 필요에 따라 선호하는 게임 모드, 돌연변이 및 레벨 풀을 조정하여 원하는대로 경험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그런 다음 친구를 초대하고 침을 뱉기 시작하십시오! 성과는 독특한 메달의 배열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