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it of the North 2
오로라를 받아들이고, 가디언을 구하세요. 폐허로 변해버린 고대의 세계 속에서 집을 떠나 고립된 여우의 여정을 함께하세요. 현명한 까마귀 친구의 도움을 받아 잃어버린 전설의 가디언을 찾고 어둠의 주술사인 그림니르의 손아귀로부터 그들을 풀어주세요. 방대한 오픈 월드 잊혀진 역사를 담고 있는 방대한 고대의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탐험하세요. 개성 넘치고 시각적으로 황홀한 생물군계를 탐험하세요. 각 생물군계는 저마다의 어려움과 비밀을 담고 있습니다. 강력한 룬을 찾으세요 능력을 강화시켜 주는 강력한 룬을 발견하세요. 그리고 밀림, 눈 덮인 산봉우리, 고대의 지하묘지를 여행하면서 사라진 가디언을 구하세요. 폭넓은 편집 기능 여우의 외모와 스킬을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정해서 매번 새로운 재미를 느껴 보세요. 고대의 가디언 강력한 적과 상대하면서, 스릴 넘치는 퍼즐 기반의 만남을 통해 전설의 가디언 야수를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