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NE
SPINE은 근접 총격전과 건푸 전투가 한데 어우러지는 싱글 플레이 시네마틱 액션 게임입니다. 반골 기질의 길거리 예술가이자 자아와 자신만의 의식을 지닌 전투 임플란트, 스파인을 갖춘 레드라인이 되어 독재적인 AI 정권이 지배하는 사이버펑크 도시를 돌아다니며 싸워 보세요. 인류가 외부 세계의 생태계적 붕괴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AI가 건설한 기술 집약적인 거대도시, Tensor City에서 당신의 가치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Tensor City에서는 사회 등급이 누가 먹고, 누가 일하고, 누가 버려지는지를 결정하여 저 위에서 빛나는 New City와 아래에서 썩어가는 Old City를 갈라놓습니다. 슬럼가에서 근근이 살아가던 반골 기질의 길거리 예술가인 레드라인은 꼬여버린 마피아의 강도 행위로 인해, 남동생을 포함한 모든 것을 잃게 되었습니다. 그를 되찾기 위해 레드라인은 스파인이라고 하는 자아를 지닌 전투 임플란트를 손에 넣게 되고, 그들은 함께 그녀의 남동생을 찾아 떠납니다. 영화와 같은 경험 SPINE은 플레이어블 사이버펑크 액션 영화처럼 느껴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투 중 레드라인과 가까운 위치에 고정되어 마치 영화 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특수 전투 카메라를 만들어냈습니다. 언제나 주도권은 플레이어에게 있지만, 게임플레이는 마치 액션 블록버스터처럼 보이게 되죠! 혁신적인 전투 시스템 프리플로우 전투를 중심으로 설계된 스릴 넘치는 영화 같은 총격전과 벨트 스크롤 액션을 즐겨 보세요. 모든 액션이 다음으로 이어지고, 모멘텀이 절대 깨지지 않는 시스템. 초근접 샷을 회피하고, 공격자의 무장을 해제하고, 적의 총을 되돌려 그쪽에 겨누세요. 전투를 완전히 재구성해 버릴 극적이고 영화 같은 반격으로 들어오는 공격을 쳐내세요. 그 모두를 연결해 교전을 멋지게 종결시켜 버릴 최후의 한 방으로 끝맺으세요. 적에게서 무기를 빼앗고, 주변의 공간을 활용하고, 혼란이 가중될수록 즉흥적으로 대응하세요. 그리고 정권에서 추격자로 Tensor의 아이들을 보내올 때, 유니크한 보스전에서 더 빠르고, 더 강하고, 무적이 되도록 설계되어, 각자 다른 접근 방법을 요구할 스파인 보유자들을 상대하게 될 겁니다. 매 싸움이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자유롭게 펼쳐놓을 수 있는 예술적인 캔버스나 마찬가지입니다. 디스토피아적 사이버펑크 도시 무너져가는 세상 위에 지어져 네온이 번쩍이는 사이버펑크 거대도시, Tensor City로 들어가세요. 기업의 압제와 끊임없는 감시, AI가 주도하는 사회 등급이 모든 인간 목숨의 가치를 결정하는 디지털 디스토피아죠. 저 위의 찬란한 유토피아의 허울과 아래쪽의 쇠락해 가는 뒷골목을 무대로 심장을 뛰게 하는 총격전을 펼치고, 그 장소들이 이루는 극명한 대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캐릭터들 반골 기질의 길거리 예술가 레드라인과 그녀의 AI 동료, 자기만의 의식을 가진 전투용 임플란트인 스파인과 함께 근미래의 세계로 험난한 여정을 떠나세요. 그들은 함께 모든 힘을 다해 그들을 노리는 압제적인 AI 정권에 맞섭니다. 정의부의 부대, 마피아의 집행자들, VR 좀비들, 그리고 무적의 존재가 되도록 설계된 엘리트 스파인 보유자, Tensor의 아이들까지. 그들 각자가 치명적이죠. 그들 누구도 레드라인이 변해가는 모습을 마주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매 전투, 그들은 만나는 이들의 삶을 바꿔 놓으며 그들이 누비는 길거리에 파문을 일으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