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thief Erinn (Windows)
Spellthief Erinn은 고대 룬, 비밀, 위험으로 가득한 던전을 탐험하며 가능한 한 많은 마법 주문을 수집해 위대한 마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2D 퍼즐 플랫폼 게임이다. 에린 문베인은 마법 재능이 전혀 없는 엘프 마녀다. 간단한 파이어볼조차 사용할 수 없어 마녀 사회의 웃음거리가 되었다. 하지만 스스로 마법을 시전할 수 없는 대신, 에린에게는 특별한 능력이 있다. 바로 마법진을 분석하고 수정할 수 있는 능력이다. 즉, 마법이 발동되기 전에 그 구조를 바꿔버릴 수 있는 것이다. 마법에 대한 집착을 가진 에린은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주문을 찾기 위해 마도서, 마법 두루마리, 마법 유물을 훔쳐 모으고 있으며, 동시에 지금까지 존재했던 모든 주문을 기록한 “에린의 마도서”를 완성하려 하고 있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그녀는 숨겨진 금단의 마법으로 가득한 새롭게 발견된 비전의 던전으로 향한다. 위험한 모험 속에서 모든 마도서를 찾아내며 살아남도록 그녀를 도와라. Spellthief Magic을 사용해 적의 마법을 수정하고 지배하여 새로운 길을 열고 강력한 적들을 물리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