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Force: Conquest of Eo
스펠포스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턴제 판타지 서사시에서 최고의 마법사가 되세요! 여러분의 작은 마법사의 타워에서 부하들과 영웅을 보내 이오의 영역을 탐험하세요. 영향력과 힘을 키우고 마법서를 신비로운 지식으로 채우세요. 고대 유물과 숨겨진 비밀을 찾아 나서서, 마법 경쟁자들과 맞서 싸우세요. 세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마법을 불러일으키려면 타워와 영향력을 키워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