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cats: Auto Card Tactics
고양이 애호가와 카드 게임 매니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인간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유일하게 지각을 가진 고양이의 발바닥을 따라가 보세요. 당신은 비범한 마법 능력을 타고나 다른 고양이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고양이 종을 해방시킬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네코캐스터에 맞서 싸우세요, 악의 편에 서서 부도덕한 이익을 위해 무고한 '네코'들을 착취하는 주요 인간들입니다. 네코캐스터의 음침한 본거지인 미스테리한 던전을 통해 가슴 뛰는 여정에 나서세요. 아기 고양이들을 소환해 강력한 콤보로 적을 물리치세요. 세계 유일의 자각을 가진 고양이로서 자신의 출신에 얽힌 수수께끼를 밝혀보세요. 혹시 고대 마법의 실패한 실험으로 탄생한 걸까요, 아니면 더 깊숙한 무언가가 있을까요? 이 생동감 넘치는 고양이로 가득 찬 세계에 풀어내야 할 비밀들이 쏟아집니다. 위험으로 가득찬 던전을 맞서고 교활한 네코캐스터들을 따돌려 '스펠캣(Spellcats)'의 고양이 형제들에게 자유를 되찾아 주세요. 네코들의 미래는 당신의 발바닥에 달렸습니다. 다양한 고양이들로 이루어진 생동감 넘치는 덱 각각 고유의 능력을 가진 아주 다양한 마법 고양이를 소환하고 수집하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이 고양이 동맹을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적을 격파하세요. 조그마한 골목 고양이부터 웅장한 산 고양이까지(말 그대로 산), 이 고양이들의 힘이 당신의 명령을 따를 것입니다!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선사하는 다섯 가지 요소 다섯 가지 독특한 요소로 이루어진 다양한 메커니즘을 알아보세요. 물, 전기, 불, 얼음, 땅. 각 요소를 이용하여 차별화되는 플레이스타일을 구사할 수 있으며 게임플레이가 더욱 풍성해집니다. 구사할 전략은 온전히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예측 불가능한 장신구 독특한 장신구를 발견하고 이를 이용해 게임플레이 경험을 끌어올리세요. 이 강력한 아이템들로 아기 고양이 부대를 강화하고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거나 증대시키세요. 배틀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각 장신구의 고유한 효과는 던전 플레이에 쓸 수 있는 전략의 다양성을 더해주며, 같은 플레이가 두 번 이상 반복되지 않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