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 Panic
완전히 새로운 전투 도전 모드! 적들이 대규모로 등장하며, 가장 강력한 빌드를 완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주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빠른 템포의 전투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