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 Crew
Speed Crew에서 신나는 협동 파티 게임을 경험할 준비가 되셨나요? 1-4명의 플레이어로 이루어진 팀을 만들고, 자동차 수리를 담당하는 엘리트 피트 크루의 역할을 맡아 시계와의 재미있고 혼란스러운 경주에서 승리를 거두세요. 라이벌 도미니언 토렌토가 등장하는 매력적인 스토리라인과 함께, 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40년에 걸친 4번의 레이싱 챔피언십을 통해 그에게 잊지 못할 교훈을 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봅시다. 로컬 협동 모드와 온라인 멀티 플레이 둘 다 가능한 Speed Crew는 나이나 게임 실력에 상관없이 모두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협동과 집중을 통해 차의 문제를 진단하고,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 수리하며, 다이나믹하고 위험 요소가 가득한 피트 레인을 탐색해 운전자가 정상적으로 트랙에 다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게임입니다. Speed Crew는 복고적인 미학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3D 그래픽과 각 10년마다의 뚜렷한 그루브를 포착한 자체 제작 사운드트랙을 자랑합니다. 48개 레벨의 액션, 애니메이션 및 음성 스토리 시네마틱, 다루어야 할 다양한 도구와 자동차 문제가 있어 컨텐츠가 결코 부족하지 않을 겁니다. 계속해서 재밌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향후 업데이트와 DLC에서 더 많은 레벨과 게임 모드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궁극의 피트 크루가 되기 위해 함께 노력하면서 트랙에서 눈에 띄도록 캐릭터와 차량을 커스터마이징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