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land
가장 다이나믹한 뉴트로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엄폐는 적고 전투는 더 많습니다! 버려진 행성에 착륙해서 돌연변이들에게 여러분의 본 모습을 보여주세요. 쏘고 차고 날려버리고 파괴하세요. 전통적인 SF 작품처럼 영웅들로 거침없는 팀을 구성하고 신비한 행성의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