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Tail: Definitive Edition
모든 여정은 관점을 변화시킵니다. 여행자와 함께 성장하죠. 이 게임은 자아 탐험과 변화, 그리고 우리를 둘러싼 세상을 이해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게임 스토리는 동물을 먼저 지구 밖 우주로 보냈던 우주 탐험 초기의 실제 사건들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들 중 많은 수는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이 게임은 이야기 속 주인공인 ‘비아’를 통해 전하는 초기 개척자들에 대한 헌사입니다. 비아는 역경을 이겨내고, 별 사이에서 자신만의 길을 찾아 나서는 강아지입니다. 비아는 명랑하고 용감한 동반자이지만, 결국은 평범한 한 마리의 강아지일 뿐입니다. 짖고, 꼬리를 흔들고, 자신의 감각으로 세상을 탐험하죠. 비아의 본능은 게임플레이의 핵심입니다. 비아는 탐정 모드의 냄새 맡기, 귀 기울이기, 관찰하기 능력을 통해 주변 환경을 탐색하고 파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