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Elite Force II - Reloaded
Space Elite Force II는 로컬 협동 모드에서 최대 2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우주 슈팅 게임입니다. 다양한 무기, 적, 그리고 함선 업그레이드를 통해 클래식한 우주 슈팅 게임의 강렬함, 깊이, 그리고 아름다운 수제 픽셀 아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미친 듯한 전투에서 즐기고, 거대한 보스를 물리치며, 세 가지 게임 모드 중 하나에서 수많은 업적을 해제하세요. 혼자서도, 친구와 함께 로컬 협동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