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Elite Force: Double Pack
Space Elite Force는 최대 2인 로컬 협동 플레이를 지원하는 폭발적인 우주 슈팅 게임으로, 클래식 아케이드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다양한 무기로 함선을 무장하고, 각기 다른 적 함대를 상대하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끊임없는 전투에서 살아남으세요. 강렬한 전투, 화면을 가득 채우는 거대한 보스, 그리고 3가지 게임 모드에서 다양한 도전 과제를 해금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또는 친구와 함께 아름답게 제작된 픽셀 아트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