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Drone (Xbox One)
Space drone은 격자 이동 방식의 오픈 월드 퍼즐 게임으로, 드론을 원격으로 조종하여 우주에서 길을 잃은 동료들을 찾아 구출합니다. 모든 이동에는 에너지가 소모되므로, 오프라인이 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특징: - 격자 이동. - 손수 제작된 63개의 레벨을 탐험하며 실종된 우주 비행사들을 찾아보세요. - 다양한 엔딩. - 미래 지향적인 공상 과학 음악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