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Drone and Hex Cats Bundle
Space Drone Space Drone: Space Drone은 격자 이동 방식을 사용하는 오픈 월드 퍼즐 게임입니다. 드론을 원격으로 조종하여 우주에서 길을 잃은 동료들을 찾아 구조하세요. 이동할 때마다 에너지가 소모되니 오프라인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특징: - 격자 이동. - 직접 제작한 63개의 레벨을 탐험하며 실종된 우주비행사를 찾으세요. - 다양한 결말. - 미래지향적인 SF 음악을 즐기세요. Hex Cats Hex Cats: 육각형 조각을 회전하고 이동시켜 장난기 많은 고양이들을 위한 털실을 연결하세요. 고전적인 육각형 파이프 퍼즐의 매력적인 변형입니다! 특징: 🐾 50개의 수제 레벨.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 5가지 다른 시나리오. 🐈 귀여운 고양이들. 🧩 사고와 휴식을 모두 고려한 게임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