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Chef
모험이 가득한 풀코스 식사: 레스토랑 매니저, 가벼운 생존 RPG, 그리고 인생 시뮬레이션, 이 모든 것이 말굽 성운의 기이한 세계에서 펼쳐집니다. 직접 은하계 최고의 요리사가 되어 외계 행성에서 최고의 식재료를 찾아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취향대로 꾸민 우주 트레일러의 편안한 분위기에서 손님에게 식사를 대접해 보세요. 외계 세계 탐험 재료의 세계는 끝이 없습니다... 재료가 먼저 당신을 잡아먹지 않는다면 말이죠. 먼 행성, 버려진 우주 정거장, 본인 소유의 지하실을 탐험하며 식물과 동물, 그 밖의 맛있는 먹거리를 찾아보세요. 탐험하는 길에 우주 해적도 만나고, 고대 유적이나 최근에 버려진 것으로 의심되는 레스토랑도 발견하게 될 겁니다. 장비, 주방용품, 우주선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희귀 자원(및 다양한 잡동사니)이 있는지 잘 살펴보세요. 각양각색의 우주 요리 만들기 냉장고에 (아마도 거의) 꿈틀거리지 않는 재료가 가득 찼다면 이제 접시를 꺼내 서빙할 차례입니다! 간단한 가정식 비플 꼬치구이부터 전설적인 까다로운 옥토에그 서프라이즈까지 140가지가 넘는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맛있는 음식과 빠른 서비스로 손님에게 놀라움을 선사하세요. 은하계 최고의 요리사가 되기 위한 여정을 기념하는 아스트로노미컬 컬리너리 엑설런스 스타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명성이 높아질수록 손님이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배달 서비스를 계속하거나, 손님이 끊이지 않는 식당을 오픈하는 등 유연하게 사업을 운영하세요. 모험을 떠나고 싶을 때면 언제든지 주방을 닫을 수 있습니다. 멋진 분위기 만들기 외관상으로는 그다지 멋있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핵심은 모두 갖췄습니다.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장식과 섬세한 색상 시스템을 통해 인테리어를 완벽하게 꾸미고 꿈에 그리던 레스토랑을 만들어 보세요. 새로운 층을 추가하고, 테마 구역을 만들고, 여행 중에 발견한 가구와 소품으로 채워 보세요! 성운 서빙 말굽 성운의 시민은 허기진 배를 채우는 데에만 만족하지 않습니다(배를 가진 시민이라면 말이죠). 우주 쓰레기 딜러인 조이, 한물간 우주 에이스 잭 브론존, 절대로 외계인이 아닌 바텐더 즈루르카 등, 우주 요리계의 스타가 되기 위한 여정에서 만날 수 있는 수많은 캐릭터를 만나 보세요. 단골을 만족시키면 독특한 레시피, 부가 퀘스트, 그리고 사랑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새 친구들과 함께 행방불명된 할머니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고, 갤러틱 버거가 우주 잔디밭에 침략하는 것을 막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