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VIET TIDE ARISING !
판타지 대체 역사 속 제1차 세계대전의 서부 전선을 배경으로 한 캐주얼 런앤건 스타일 시뮬레이션 슈팅 게임. 연합 제국의 영웅적인 조종사가 되어 사악한 소련군에 맞서 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