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VARS
SOULVARS(소울바스)는 혁신적 소울비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참신한 덱 빌딩 전투를 선보입니다. 덱을 조작하는 어빌리티를 활용하고 소울비트를 조합해 100가지 이상의 필살기 '아츠'를 펼치세요. 적으로 등장하는 '도미네이터'의 강력한 공격과 디버프를 전략적으로 받아치고, 상황에 맞는 판단을 내려 승리를 거머쥐세요! 깊이 있는 덱 빌딩과 호쾌한 RPG 전투를 동시에 즐기세요! ◆영혼을 데이터화할 수 있게 된 세계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나 인류를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트린 침입자 '도미네이터'. 그것은 영혼 데이터화 기술의 대가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태어날 때부터 또 하나의 영혼 '얼터소울'을 보유해, 도미네이터에 강한 내성을 보이는 '소울 베어러'들은 인류를 위해 밤낮으로 저항했습니다. 또한, 도미네이터가 불러온 재앙에 맞서 싸우는 'DDO(디도)'라는 민간조직도 있었는데, 이들의 의뢰를 받아 활동하는 소울 베어러 중 하나가 바로 주인공 '야쿠모'입니다. ◆호쾌하면서도 깊이 있는 배틀과 캐릭터 성장 요소 섬세하고 미려한 픽셀 그래픽과 다이내믹하게 펼쳐지는 시각 효과로 연출한 배틀은 그야말로 호쾌함의 절정입니다. 또한, 도미네이터와의 배틀은 전형적인 RPG 전투 스타일과는 사뭇 다릅니다. 적의 특성을 파악한 뒤, 가장 알맞은 소울비트(커맨드)를 조합하여 혼신의 아츠(스킬)를 구사하세요! 거리를 돌아다니며 소울비트가 무작위로 인챈트된 기어(장비)를 입수하고 도미네이터 사냥을 계속하여 최강의 소울 베어러가 되어보세요! ◆출시 이후 호평받은 스마트폰용 원작 기반! 2022년 1월 출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App Store와 Google Play 스토어 유료 RPG 랭킹 1위, 게임 종합 2위를 달성하였으며, 2022년 9월 현재 App Store에서 4.6, Google Play 스토어에서 4.8이라는 높은 평가 점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Xbox 버전은 가로 화면 UI와 컨트롤러 조작 등 전반적으로 크게 변경되었지만, 스마트폰 버전 특유의 쾌적함만큼은 그대로 옮겨 담았습니다. 원작을 뛰어넘는 호쾌함과 다이내믹함을 큰 화면에서 더욱 파워풀하게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