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 Stalker
Soul Stalker는 영원한 삶에 묶인 유령들의 관리자가 되어 플레이하는 불릿 헬 로그라이크입니다. 4에서 6개의 무기를 동시에 사용하여 당신의 영혼 친구들을 물리치려는 유령들의 파도를 막아내세요. 21명의 캐릭터, 35개의 무기, 84개의 장신구, 그리고 21개의 애완동물 중에서 선택하여 궁극의 빌드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