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 OPS! - TRIALS
조난 신호 작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시험-당신의 마음에 드는 게임에 가장 흥미로운 추가! 당신은 당신이 기쁨과 함께 비명을 만들 것입니다 짜릿한 도전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끝없는 모험을위한 준비. 준비 됐어? 그럼 장애물 코스로 가자! 모든 장애물이 미니 쇼 세계에 빠져. 여기에서 우스꽝스러운 것에서 완전히 우스꽝스러운 것까지 가장 예상치 못한 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점프,닷지,슬라이드 및 롤-당신은 그들 모두를 극복하기 위해 모든 손재주와 독창성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친구와 경쟁하고 가장 위험하고 용감한 사람을 증명한다. 조난 신호 작전:시련은 영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