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 OPS! - BACKROOMS
이건 임무 계획에 없던 일이었습니다. 평범한 구조 출동은 버려진 창고의 바닥이 무너지며 끝납니다. 그리고 당신의 팀은 그대로 백룸(Backrooms)으로 떨어집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노란 홀. 고요한 복도. 비어 있는 듯하지만… 결코 비어 있지 않은 공간. SOS OPS! – Backrooms는 규칙이 통하지 않는 현실 속에서 팀워크만이 유일한 무기가 되는 협동 생존 호러 경험입니다. Level 0, Level 37, Level Fun, Level 94, 그리고 Level THE END까지 — 각기 다른 분위기, 구조, 그리고 숨겨진 위험을 지닌 상징적인 레벨들을 탐험하세요. 빛이 중요합니다. 소리가 중요합니다. 한 번의 실수로 팀 전체의 위치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어다니기(크롤링) 시스템을 활용해 시야에서 벗어나고, 좁은 공간을 조용히 이동하며, 일어서면 죽음이 될 수도 있는 조우를 살아남으세요. 물리 기반 상호작용은 예측 불가능한 순간을 만들어 내며, 매 임무를 ‘통제된 혼돈’으로 바꿉니다. 함께 움직이세요. 조용히 움직이세요. 낮게 유지하세요. 당신들은 여전히 구조대입니다. 다만 이제는… 누구를 위해 출동하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