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s of Conquest - Roots
그래서 정수의 흐름은 어떻게 제어하느냐? 부서진 그릇 군단을 만들어 공생을 이용해 비전의 정수를 방출하거나, 최전선에서 질서정연하게 대오를 유지하며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공포의 군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본인이나 상대의 DLC 보유 여부에 상관없이 함께 온라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