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d Ice and Terror
밖을 뒤덮은 혹독한 추위를 피해 도망쳐라. 얼음 위로 비명이 울려 퍼지고, 그것은 수년 전의 승리와 챔피언십을 기념하는 함성처럼 메아리친다. 거대한 산업용 하키 경기장은 수년째 버려진 채 방치되어 있다. 텅 빈 관중석 위로 조명이 깜빡이고, 상처 입은 빙판 위에 빛이 흩어진다. 인간들은 자신들의 가장 큰 적이 극지 한파일 뿐이라 믿으며 안으로 들어오지만, 오늘 밤 링크 밖에서는 훨씬 더 끔찍한 무언가가 그들을 노리고 있다. 귀여워 보이는 것이 반드시 무해한 것은 아니다. 심판들은 저 너머에서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다. 캐나다에서 하키는 삶이다—사후 세계에서도 마찬가지다. 이 겨울 저녁, 추위보다 훨씬 끔찍한 무언가가 링크를 배회한다. 자연의 법칙과 초자연의 법칙은 예고 없이 뒤바뀔 수 있다. 어떤 이들은 수십 년 동안 울부짖고, 어떤 이들은 영원히 괴롭힘당한다. 캐나다 어딘가에 있는 산업용 캐나다 하키 경기장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레벨을 소개한다. 어디인지는 514번쯤 추측해 보라. 모든 휘슬 소리는 어둠을 가르고, 모든 선택은 돌이킬 수 없게 느껴진다. 임무 수행 중인 초자연적 심판,자크 루조(Jacques Rougeau)를 조심하라. “정의는 공정하지 않다. 네가 당해도 난 신경 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