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komonster
Sokomonster는 혼돈과 전략이 충돌하는 스릴 넘치는 퍼즐 게임입니다. 당신은 강력한 괴물로 도시를 침략하여, 자동차를 밀어 건물을 파괴합니다. 각기 다른 도전과 장애물로 가득한 30개 레벨을 통해 진행하면서 지혜와 파괴적인 기술을 시험하세요! Sokomonster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도시 전장에서, 당신은 차들로 가득한 거리를 탐험하며 각 움직임을 계획하여 최대한의 파괴를 추구합니다. 건물을 하나씩 파괴할 때마다 도시에 대한 지배권에 한 발 더 다가갑니다. 그러나 조심하세요—레벨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전략적인 괴물만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도시 방어를 무너뜨리고 모든 단계를 완료할 수 있습니까? -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는 30개의 손수 제작된 레벨. - 신중한 계획과 전략이 필요한 도전적인 퍼즐. - 파괴 중심의 게임 플레이 – 내면의 괴물을 풀어내고 모든 것을 파괴하세요! - 배우기 쉽고, 파괴의 길을 마스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