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koFrog
다채로운 퍼즐 모험을 떠나 숲, 동굴, 던전 등에서 블록을 미는 개구리를 안내하세요! SokoFrog는 밀기 퍼즐에 다채롭고 귀여운 반전을 더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게 만든 톱다운 픽셀 아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우리의 작고 귀여운 개구리 친구가 특별한 블록을 매치되는 타일 스위치 위로 밀어서 까다로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고유의 게임 플레이 메카닉을 가진 5가지 테마 스테이지에서 열쇠 블록, 별 블록, 불 블록, 얼음 블록 등을 이용하세요. 100개의 메인 퍼즐 스테이지와 50개의 추가 스테이지를 탐험할 수 있고, 우리의 주인공 개구리에게 적용할 수 있는 15가지 스킨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