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kocat: Dungeon - Remastered
소코반 스타일의 도전적인 고양이 모험에 나서보세요! 블록을 밀고, 함정을 피하고, 털복숭이 주인공과 함께 소중한 유물을 모으세요. 퍼즐을 풀고 놀라움이 가득한 던전을 탐험할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