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kocat: Castaway
Sokocat: Castaway는 고전 Sokoban에서 영감을 받은 아늑한 3D 퍼즐 어드벤처로, 등각 시점과 편안한 탐험, 논리적 사고, 발견의 즐거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넓고 신비로운 섬에서 난파된 작은 고양이는 매력적이고 다양한 환경을 가로지르는 따뜻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각 지역을 탐험하고, 정교하게 설계된 퍼즐을 풀며, 숨겨진 비밀을 자신의 속도에 맞춰 발견하세요. 햇살 가득한 해변, 울창한 숲, 어두운 동굴, 오래전에 잊힌 사원의 폐허를 여행해 보세요. 각 지역은 새로운 퍼즐 아이디어와 환경 기믹을 선보입니다. 상자를 밀고, 주변 환경을 활용하며, 다음 수를 신중하게 계획해 앞으로 나아가세요. 적도, 함정도, 실패 상태도 없습니다. 그저 영리한 퍼즐과 평화로운 탐험만이 기다립니다. Sokocat: Castaway는 부담 없이 사려 깊은 도전을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어울리는 따뜻한 모험입니다. 이 게임에서 고양이는 죽지 않으며, 재미는 배우고, 실험하고, 퍼즐을 하나씩 해결하는 과정에서 나옵니다. 여행 중에는 숨겨진 아이템을 발견하고, 선택 도전에 도전하며, 호기심과 세심함을 보상하는 업적도 해금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퍼즐 게임, 섬 탐험, 만족감 있는 Sokoban 스타일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다음 힐링 어드벤처가 여기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