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kobear Cave (Windows)
곰의 일은 그를 40개의 다양한 환경으로 이루어진 거대한 동굴로 이끕니다. 광산 안에서 그는 값비싼 보석뿐만 아니라 저렴한 수정과 쉽게 부서지는 바위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곰의 임무를 완수하려면 퍼즐을 풀고 희귀한 보석을 올바른 장소로 옮기세요! 이곳은 곰에게는 낯설지만, 일 자체는 익숙합니다. 돌을 분류하려면 조심스럽게 밀어서 구멍으로 옮겨야 합니다. 아, 이건요? 값싼 수정입니다. 길을 막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부수세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나중에 쓸모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곰에게 필요한 것은 파란 보석입니다. 다른 색의 보석은 너무 쉽게 부서집니다. 판매에도 적합하지 않고, 곰의 일을 더 어렵게 만들 뿐입니다. 그것들이 어떻게 부서지고 길을 막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보석 분류 완료! 이제 다른 동굴을 탐험할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