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kobear Autumn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 그리고 우리의 친절한 곰에게는 결코 가볍지 않은 임무도 함께 찾아왔습니다! 낙엽은 계속 떨어지고, 숲속 마을의 마당은 완전히 뒤덮였습니다. 이제 곰이 소매(혹은 발!)를 걷어붙이고 모든 것을 정리할 차례입니다. 낙엽 더미를 밀고, 바위와 통나무를 피해, 정원 구멍까지 완벽한 길을 찾아가는 소코반 스타일의 퍼즐을 풀며 편안하면서도 영리한 여정을 떠나세요. 총 40개의 정교하게 설계된 마당이 여러분의 논리력과 계획력을 시험합니다. 낙엽을 크게 모으고, 필요할 때는 장애물을 부수며, 막히지 않도록 몇 수 앞을 생각하세요! 낙엽이 계속 떨어지나요? 네. 하지만 그건 미래의 곰이 걱정할 일입니다. 지금의 목표는 단순합니다: 모두 깨끗하게 만드는 것. 아늑한 비주얼, 매력적인 가을 분위기, 그리고 만족스러운 퍼즐 해결감으로 이 게임은 편안하면서도 도전적인 경험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깨끗한 마당은 행복한 이웃을 만듭니다. 그리고 잘 해결된 퍼즐은 행복한 플레이어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