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cer Kid Collection (QUByte Classics)
월드컵을 구하라! ‘Soccer Kid’는 축구공이 이동과 전투의 주된 수단이 되는 독특한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도난당한 트로피의 파편을 되찾기 위해 전 세계를 누비세요. 공의 물리 법칙을 자유자재로 활용해 묘기를 부리고, 퍼즐을 풀며, 적들을 물리치세요. 이 컬렉션은 두 가지 오리지널 게임의 매력을 그대로 간직하면서도 세이브 기능과 화면 필터 같은 현대적인 기능을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