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Western Star 49X (Windows 10)
SnowRunner에 새로 추가된 차량 Western Star 49X로 흙먼지를 헤쳐나가세요! 도로는 물론이고 진흙탕도 무리 없는 현대적인 대형 트럭입니다. 49X에는 조절 가능한 추가 차축이 있어 무거운 짐을 싣고도 최악의 도로 상황을 돌파할 수 있습니다. Western Star 49X는 1년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