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True Colors Vinyl Wrap
Chevrolet Kodiak C70용 고유 True Colors 비닐 랩으로 SnowRunner 게임 플레이를 커스터마이징해보세요. True Colors 비닐 랩은 Chevrolet Kodiak C70용 미국 테마 스킨입니다. 본 커스텀 스킨은 모든 1년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