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The Mastodon (Windows 10)
Mastodon DLC로 트레일러 슬롯 3개를 탑재한 괴물급 초대형, 고중량 트럭 ZikZ 612H "Mastodon"을 받고 자동차 컬렉션을 확장하세요! Mastodon DLC는 1년차, 2년차, 3년차 시즌 패스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