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Scorched Vinyl Wrap
Chevrolet CK 1500용 고유 Scorched 비닐 랩으로 SnowRunner의 세계를 멋지게 탐험해보세요. Scorched 비닐 랩은 Chevrolet CK 1500에 불꽃처럼 화끈한 맵시를 더합니다. 본 커스텀 스킨은 모든 1년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