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Save the Day Vinyl Wrap Pack (Windows 10)
Freightliner M916과 114SD, International HX520과 Chevrolet Kodiak C70 트럭을 위한 독점 스킨을 추가해주는 Save the Day Vinyl Wrap 팩으로 SnowRunner를 입맛에 맞게 즐겨보세요. 이 팩은 3년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으며, 구입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