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Rezvani Hercules (Windows)
Rezvani Hercules로 SnowRunner 차고를 채워보세요. 고유한 현대적인 모습을 지닌 고성능 6륜 Scout 트럭입니다. SnowRunner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Rezvani 트럭인 Hercules는 탁월한 오프로드 능력을 갖춘 세련된 고성능 트럭입니다. 휠베이스는 길고 프레임은 넓어 안정성이 높습니다. 부품과 연료를 수송할 때도, 야생 깊이 들어갈 때도, Hercules에 비견할 차는 없습니다. Rezvani Hercules는 1년차 시즌 패스 및 2년차 시즌 패스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