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Runner – Pathfinders Vinyl Wrap Pack (Windows)
실행하려면 SnowRunner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Pathfinders 비닐 랩 팩으로 ANK MK38, KHAN Lo4F, Azov 64131, KOLOB 74941 트럭의 네 가지 전용 스킨을 추가하세요. 본 팩은 5년 차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