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Elite: Resistance - Target Führer - Lights, Camera, Achtung
연합군은 유럽 전역에 몰려들어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제3국의 지도자인 아돌프 히틀러는 프랑스의 환심을 사기 위한 최후의 노력으로 선전 단편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빌 두 랙 영화 스튜디오로 가는 중입니다. SOE와 저항군은 그날 단지 영화만 촬영하는 것뿐인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영화 스튜디오에 침투하세요. 히틀러를 찾아 지금 바로 전쟁을 끝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