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per Elite 4
2차 세계대전 슈팅 게임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진보한 게임 속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자유로운 저격 액션을 즐기세요. 전술 3인칭 전투, 게임 플레이 선택, 방대한 레벨에서의 장대한 원거리 사격을 경험하고 전시의 이탈리아를 파시즘의 손아귀로부터 해방시키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품의 후속작인 Sniper Elite 4는 플레이어를 햇살이 내려 쬐는 지중해 해안 마을에서부터 고대 숲, 산골짜기, 거대한 나치 구조물까지에 이르는 아름다운 이탈리아 반도로 안내합니다. 비밀 요원이자 엘리트 저격수인 칼 페어본은 용감한 이탈리아 레지스탕스 대원들과 함께 싸우면서 연합군이 유럽에서 반격을 시작하기도 전에 막으려고 하는 새로운 위협 세력을 물리쳐야 합니다. 확장 캠페인 수백 명의 적들, 차들 고위 나치 장교들로 가득한 거대한 캠페인 레벨에서 수시간에 걸친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즐기세요. 목표 달성을 위해 자신만의 길을 닦고, 새로운 저격 지점을 발견하고, 비밀 사이드 미션, 수집품 등을 찾으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격 액션 수백 미터 떨어진 곳으로부터 만족할 만한 사격을 이끌어내기 위해 바람, 중력, 심박수 등을 고려해야 하는 장르를 선도하는 탄도학을 경험하세요. 광범위한 무기 2차 세계대전의 상징적인 저격 소총, 권총, 기관단총, 중화기, 함정, 수류탄, 폭발물을 활용해서 어떠한 전투 상황에도 매끄럽게 적응하세요. 상세한 장비 설정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조준기 배율, 포구 속도, 안정성 등과 같은 주요 무기 특성을 조정해서 전투 효율을 높이세요. 어떠한 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는 커스텀 장비 구성을 만들고 편집하세요. 매끄러운 이동 및 급습 게임 내 방대한 환경을 기어오르고, 매달리고, 숨고, 뛰어내리면서 벼랑 끝과 같은 엄폐물 뒤에서 적들에게 조준하고 치명적인 한 방을 날리세요! 호평을 받은 엑스레이 킬 캠 Sniper Elite의 엑스레이 킬 카메라가 새로운 비주얼과 기능과 함께 돌아옵니다. 이제 끝내주는 근접 공격과 폭발물 함정 킬을 상세하게 계획하세요. 전술적인 협동 플레이 온라인 상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전체 캠페인을 플레이하거나 최대 4명까지 지원되는 협동 전용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흥미진진한 멀티플레이어 6가지 커스텀 설계 맵에서 펼쳐지는 7가지 모드에서 최대 12명의 플레이어들이 모여 Sniper Elite의 전매특허인 경쟁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시 후에 더 많은 모드와 맵들이 무료로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