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y Rat
교활한 쥐에서 쥐가 치즈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쥐를 싫어하는 고양이가 쥐가 보이면 달려들기를 기다리며 위에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 소코반 스타일의 퍼즐 게임에서 각 레벨에 있는 거울과 상자를 움직여 빛의 경로를 차단한 다음, 들키지 않고 치즈에 도달하면 승리합니다. 50개의 레벨을 모두 클리어하고 가장 영리한 쥐가 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