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ots Crazy Wave
Smoots Crazy Wave에서 짜릿한 물살 레이스를 즐겨보세요! 이 빠른 템포의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은 사랑스러운 Smoots 캐릭터들이 스릴 넘치는 워터 트랙에서 승리를 향해 경쟁합니다. 클래식한 슬라롬 레이스, 파워업이 가득한 혼돈 모드, 치열한 배틀 로얄 등, 모든 유형의 레이서에게 맞는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누 아일랜드, 아이슬란드, 그리고 신비로운 로스트 월드와 같은 다채로운 지역을 질주하며 기술과 전략으로 라이벌을 따돌리세요. 뒤처졌다면 파워업 아이템을 집어들어 승부를 뒤집을 기회를 잡으세요! 혼자 플레이하거나 로컬 멀티플레이에서 최대 3명의 친구와 대결하여 파도의 지배자가 누구인지 증명해 보세요. 특징 - 로컬 멀티플레이: 최대 4명이 스플릿 스크린으로 함께 레이스 가능. - 흥미진진한 게임 모드: 슬라롬, 파워업, 배틀 로얄, 타임 트라이얼, 익시비션 중 선택 가능. - 개성 넘치는 14명의 Smoots: 각 캐릭터는 고유한 능력치를 보유. - 다채로운 트랙: 열대 해변부터 얼어붙은 풍경까지, 이국적인 장소에서 레이스. - 파도를 탈 준비가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