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E 시즌 패스 2021
SMITE 시즌 패스 2021로 1년 동안 새로운 신과 함께 한정판 콘텐츠를 획득하세요! 2021년 공개되는 각 신들의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 보이스 팩 - 한정판 승천 스킨 - 티어 1 스킨 - 감정 표현(손 흔들기 및 손뼉 치기) 또한, 시즌 패스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세 가지 꾸미기 아이템(한정판 그랜드 마구스 아누비스 스킨, 그랜드 마구스 로딩 중 화면, 폭군의 칭호)을 즉시 개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에 사용할 수 있는 보석 1000개와 배틀 패스 등이 제공됩니다! (신 팩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새로운 시즌 8의 모든 신들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