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tterhead 디지털 사운드트랙 & 아트북
보너스 앱 "Slitterhead 디지털 사운드트랙 & 아트북": - 케이치로 토야마의 해설이 담긴 아트북: "Slitterhead의 미술" - 아키라 야마오카가 작곡한 사운드트랙 (트랙 10개) *아트북과 사운드트랙은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이미지와 사운드 데이터는 USB 메모리나 기타 유사한 장치로 추출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는 앱 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