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ngshot 콘텐츠 팩
Council(의회) 임무와 연결된 이 새로운 세트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Triad(삼합회) 요원을 만나게 되며, 외계인 함선의 항로를 바꾸고, 중국 상공에서 외계인과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콘텐츠 팩에는 새로운 커스터마이즈 옵션 및 고유한 목소리와 이야기를 지닌 새로운 병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