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me Jumper
당신의 실력을 시험하는 캐주얼하면서도 도전적인 2D 정밀 플랫폼 게임입니다. 슬라임 점퍼는 점프 전용 조작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며, 플레이어의 입력을 단 두 개의 버튼으로 제한하여 최대한의 단순성과 정밀도로 플랫폼 게임에 신선한 변화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