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M
어쩌면 SLIM은 실험 실패의 산물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의 곤충 휴머노이드 DNA는 가장 뛰어난 유전 공학의 결정체입니다. 리치건, 치료용 드론 그리고 포자 구름 발사기로 무장한 SLIM은 전투형 MEDIC입니다. 만일 공격과 치료가 동시에 가능한 누군가가 필요하다면 SLIM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