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shDash
2-4 플레이어 슬레시데시는 네 명의 플레이어로 이루어진 깜찍한 닌자 놀이터 게임입니다. 네 개의 훌륭한 게임 모드안에서 영광을 위해 아름다운 게임 공간 속으로 돌주하세요! 활력있고 깜짝 놀랄 디테일한 슬레시데시는 훈련병을 포함하여 주닌에게 큰 보람을 주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