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ully
신비로운 외딴 섬에 어떤 해골이 떠내려와 수수께끼의 신에 의해 깨어납니다. Skully라는 이름을 받고 새로 태어난 이 해골은 이 섬의 신의 동생 삼 남매가 섬을 위기에 빠뜨릴 정도로 싸우고 있는 것을 중재하는 사명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