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WALKER: First Blood
수수께끼의 존재가 당신 아버지의 연구 센터에 붙잡혀 있습니다. 당신은 불치병에 걸린 딸을 구하려는 절박한 시도로 이 무시무시한 야수에게 충성을 서약합니다. 야수는 자유를 얻는 대신 병을 낫게 해주겠노라 약속했습니다. 이 생물과 공생 관계를 맺으세요. 겸손한 과학자가 되어 연구 시설을 탐색하며, 동료와 환경과 상호작용해 정보를 모으고 야수를 풀어주세요. 야수의 괴물 같은 형태로 변신해 환기구를 지나고, 군인과 연구실의 다른 생물들과 피의 혈전을 벌이며 길을 여세요. 가슴이 미어지는 상황을 마주한 아버지는 절박함과 희생을 행동으로 옮겨야 합니다. 내면의 야수를 해방하고 무슨 수를 써서라도 딸을 구하세요. 악몽엔 악몽으로 맞서세요. 주요 특징: 이중성: 인간과 야수, 두 역할을 맡으세요. 상황에 맞게 전략적으로 형태를 선택해야 합니다. 두 형체를 전부 사용해 가장 실용적인 방식으로 레벨을 극복하세요. 두 형체 모두 깊은 의미를 갖고 서사에 기여합니다. 야수로 누굴 죽이느냐에 따라 이야기의 결말에 영향을 끼칩니다. 잔혹한 전투: 인간 형태일 때는 느리고 약하지만, 야수로 변하면 압도적인 힘과 민첩함을 자랑하며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당신의 길을 가로막는 병사들을 갈기갈기 찢어버리세요. 무고한 자들이 흘린 피는 당신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고, 새로운 처형 기술을 잠금 해제합니다... 그러나 이런 선택에는 무거운 결과가 따릅니다. 감성적인 스토리텔링: 여러분의 결정은 여러분이 짊어져야 합니다. 괴물과 딸의 운명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끊임없는 성찰과 반응이 필요한 도덕적 딜레마를 마주하세요. 짧고 의미 있는 대화 선택지를 통해 이야기를 깊게 탐구하고 비밀을 밝혀낼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등장인물과 감정적인 유대를 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