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autfold: Usurper
Usurper는 메트로베니아 액션 RPG입니다. 외계의 존재인 시타델이 불러온 섬뜩한 괴물들의 공포를 런던에서 몰아내고 내비게이터를 쓰러트리세요! 능숙하고 정확한 플레이에 보상을 주는 새로운 """"가드"""" 시스템을 사용해 거대한 구조물을 찾아내고 그 안에 도사리는 악몽을 쓰러트려보세요. 이 게임은 Skautfold: Shrouded in Sanity의 후속작이지만 전편의 지식을 필요로 하지는 않습니다. 다시 황위에 오른 엘레노어 여제는 왕국군과 가장 충성스러운 네 기사를 모아 시타델로 보내며 더 많은 것들을 알아내고 런던에서 시타델이 불러온 공포를 몰아낼 방법을 찾기를 바랐습니다. 한편, 바이마르의 지도자 월섬은 군대를 모아서 시타델에 올라 그 군주인 내비게이터와 맞서 자신만의 목적을... 이루려 합니다... 주요 기능: - 진지한 기사와 그 기사를 되살린 수상한 존재 간의 불가능해 보였던 동맹에 대한 매력적인 이야기, - 플레이어가 공격에 맞서 돌격하고 위험을 감수하게 하며, 정확한 타이밍과 위험 분석에 대한 보상을 주는 스킬인 ""가드""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전투 시스템, - 인간들의 마을과 외계의 지형, 거대한 도서관, 이 세상의 것이 아닌 것 같은 정원, 섬뜩한 엔진, 그리고 추락한 우주선과 같은 수많은 지름길과 여러 개의 다양한 구역이 있는 거대하고 변화무쌍한 서로 연결된 세계, - 8가지 서로 다른 능력치 키우기(재분배 가능)와 90가지 이상의 무기와 마법으로 만들 수 있는 수많은 다양한 캐릭터 빌드, - 가드 없음, 1HP, 영구적 죽음, 기본 스피드런 등과 같은 특수한 게임 모드.